Class
Class

음악은 아이들 발달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우리의 노래는 긍정적이며, 재미있고, 교육적 입니다.

음악은 어린이 발달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무뮤직코리아의 노래는 유아교육 전문가 팀이 EYFS(Early year foundation stage) 교육을 바탕으로 동물 ,여행, 교통수단, 감정,색깔, 문화 등 다양한 주제들로 만들어진 놀이기반 영어 수업입니다. 무뮤직의 음악은 오감을 자극하고, 춤 움직임을 통해 근육을 발달시키고, 음악과 악기, 수학적 능력을 키워 줍니다.


무뮤직 코리아는 6주에서 10세 까지의 어린이를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연령별로 Baby Moo (베이비 무), Mini Moo (미니 무), Maxi Moo ( 맥시 무) 가 있습니다.


무뮤직코리아 음악은 사랑스러운 여섯 마리의 농장 동물 캐릭터를 기반으로 매기 무, 올리 오잉크,헨리 홀스, 도리스 덕, 홀리 헨, 베리 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우리의 노래는 아이들에게 노래, 춤, 게임 , 다양한 악기와 재료를 탐구하는 동시에 언어,인지, 대근육, 소근육, 감각 및 시각과 같은 다양한 발달 능력을 키울 수 있는 수업을 제공합니다.


저희의 수업은 기본영어를 바탕으로 이해를 돕기위해 우리말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긍정적이고 즐거운 수업을 만듭니다. Moo Music Korea(무뮤직코리아)는 이미 해외에서 (영국, 호주, 뉴질랜드)인정받은 외부 프로그램입니다. 교육기관에서 우리의 매력적이고 유익한 수업을 제공하면 플러스 요인이 될 것 입니다.


무뮤직코리아의 노래와 수업은 유치원, 어린이집, 문화센터, 학교, 호텔 어린이 프로그램에 완벽한 수업입니다.


무료 트라이얼 수업을 예약하려면 오늘 저희에게 연락하세요!